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데하나리원 람노서스 이브 질염유산균 유산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5:36

    작년 여름부터 식풍 속 개똥, 갱은음주 등등 면역력이 떨어질 것 같은 온갖 병이다.걸리기 시작했어요.장염, 편도염, 요도염, 질염. 장염, 편도염은 솔직히 병원 1주 1정도 가서 약을 먹으면 금방 나을 거에요.아, 요도염도 처음 걸려봐서 금방 낫긴 했지만 거짓없이 만성으로 남아버린게 바로 질염!!!


    >


    질염에 한번쯤 걸리기 시작하면 역시 나을 바엔 재발해서 재발해서 산부인과에 한달에 8번은 다닌 것 같아요.질염의 증상에 오면 균 검사하러 가고 고약 3쵸쯔치 처방되고 중간에 소독에 가서 처방 약 먹으면 다시 균 검사 다시 해서 완전히 나아서 하나 주쵸쯔지 나 면이나 생리가 와서 생리의 끝 과인 것도 바로 틀림없는 질염이 옵니다.


    >


    그렇게 정예기 내내 생리기간을 제외하고는 무한반복질염을 달고 살았네요. 정신적으로 정말 너덜너덜해져서..산부인과에서는 자꾸 여성 유산균을 먹어보라고 했는데, 처음엔 "진짜 나한테 약파네~"라고 말하고 옮겼는데, 인터넷을 이것저것 찾아보니 정말 질 염증에 걸리고 항생제를 자주 먹은 사람은 유산균을 먹어야 한대요.


    >


    항생물질로는 좋은 균나쁜 균이 한꺼번에 다 죽여버리니 몸에 있는 유익균마저 다 떨어져서 계속 면역력이 생긴다 해도 안되는 몸이 되어버린 것입니다.


    >


    진짜로 마구 권할까봐 여성 유산균 엘xx 한달부터 먹기시작했어요.가격도 5만원인가 할 수 있지만 가격은 요금이 높지만 한달 먹고 효과는 못 봤어요(웃음)그게 전부 먹고도 내가 면역력이, 금 떨어지고 약이 부족하고 있는지, 3ㄱㅐ 달은 매일 먹어야 한다는 엘 xx와 같은 성분으로 정자 로우 x여자 유산균을 얼마간 3월을 사서 먹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나는 효과가 하나도 없어요.유산균은 유산균인 채로 먹지만, 병원은 다니던 대로 다니고


    >


    인터넷을 찾아보면서 해본적은 없습니다.질염에 좋으면 지푸라기라도 잡는 감정으로..면 생리대 칸디다 곰팡이 제거약 유산균, 유산균 섭취 등 ᄏᄏᄏ


    >


    자로는 락토바실라스람노사스,락토바실라스르네리개가 주균주로 들어있던 약이었는데 우연히 검색하다가 다른 여성 유산균을 발견했는데 기존에 제가 먹던 균주와는 다른 균주!건강한 대한민국 여성의 질에서 발견되는 여성 유산균주가 있었습니다.락토바실러스 플라타룸 라쿠 토바시라스파ー멩탐 이 2개!여자에게 필요한 젖산 균주 중요한 것이 몇개 있었지만 지금까지 내 몸에 없던 균은 이것이 아닐까? 원해서 플라타룸, 파멘텀균이 들어간 여성 유산균으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


    와 진짜 대박!제이 하던 루틴 등 아이들 허브에서 구입한 약들은 다 끊고, 면바지, 아로마 대화팬츠에 한 방울 뿌리고, 샤워 후 소중하게 냈던 용리기! 이 세 가지 습관은 덩신으로 유지해서 여성 유산균을 바꿨는데, 정말 증상이 너무 나아졌어요. 그런데 그게 가격이 좀 사악만원 후반으로 같은 균주를 찾아다니다가, 우연히 실로 대하성원람노부이브를 발견했어요!!!!!


    >


    그래서 자로우에 들어있던 주원료 루테리, 라무노사스 다 들어있어요!!


    >


    유산균을 찾아보니 유산균도 밥이 필요하다고 해서 유산균 밥도 다같이 먹었답니다. 유산균이 장까지 흡수되는데 파괴되는데 질, 요도까지 가기도 힘들다고 유산균 밥을 빼면 더 끝까지 잘 살아남을 수 있다는데 ᄏᄏᄏ


    >


    그런데 하나리원램노사스이브는 내가 먹은 유산균밥 ᄏᄏᄏ 따로 먹어도 돼요.유산균 먹이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께 들어 있었거든요! 유산균 밥도 쿠팡에서 만원 시켜 먹었는데, 이득!


    >


    여성 유산균의 질염에 효과가 있는 유산균 이것저것 공부해 찾아낸 보람이 있네요!!!!! 유산균 회사도 세계적인 유산균 회사. 다니스코사의 유산균이라고 합니다.


    >


    유산균 정예기 면역력이 떨어지신 분은 꼭 챙겨드세요.


    >


    >


    이왕이면 균주 몇개 없는 거 예기 하데(성원 램의 서브 이브 이처럼 다른 유산균 2개·3개 가져야 얻을 수 있는 균주 이것 한 변에는 모두 포함되어 있으니까!게다가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고도 여자 분은 여성 유산균이 떨어지지 않도록 2회 3회 드세요 제발!!


    >


    배송도 얼음팩으로 보내왔거든요.램노사스이브는 냉장보관해서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


    정말 질염. 거의 1년 만성 질염으로 전 뛰면서 하고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는 사람임. 하지만 진정한 유산균은 요즘도 단 하나 남아 있으면 좀 불안하지 않도록 미리 반드시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


    유산균을 먹고 질염이 낫는다.만병통치약이 될 수는 없지만, 저는 정말 유산균만은 당장 효과를 볼 수 없더라도 꼭 계속해서 평생 조심하시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


    지금 당장 어떤 제품을 먹어야 할지 모르면 이것을 드세요.   거짓 없이 1년간 여성 유산균 많이 보고 이것 저것 조합도 하게 놔둬헷눙데데 1리 우오은람노사브이브에 우리 여성들에게 필요한 균주제 먹어 본 것 안 먹어 모두 들어 있으니까~


    >


    데일리완람노사스이브 유산균 성분 정말 믿고 드셔도 됩니다!!저는 이거 체험단에 받았는데, 제가 먹은 거랑 균주가 안 맞았으면 불안해서 안 먹었을 것 같아요.제가 먹은 성분, 안먹어본 성분이 다 들어있어서 제가 먹던 것보다 더 괜찮았기 때문에 바로 갈아탔어요.질염에 대해서도 제가 해보지 않은 것입니다. 대답할 수 있으니 얼마든지 물어보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