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일7.일2 홍콩 : 솔즈베리 ymca 호텔 /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7:11

    홍콩과 마카오 2017.12.22~2017.12.25


    작년 크리스마스 때 다녀온 홍콩의 여행기가 시작되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비행기 값이 좀 비싼 것 같아 무려 하루 전에 티켓을 샀습니다.홍콩 IN(홍콩 익스프레스)마카오 Out(에아・소울)=왕복 약 29만원.현재는 에어,서울,마카오의 운항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저렴해서 좋았는데, 아쉽지만 이번에는 홍콩&마카오에 처음 가는 언니와 상회해서 기본적으로 가는 관광지는 다 갈 계획입니다.(내가 가고 싶은 곳은 시계 탑 쪽 야경 기본으로 보고 이에망발 점심이 되면 된다.)인 2월 22~24일 홍콩의 일정, 홍콩+일:도착한 날은 아침 한때 도착과 숙소에서 쉬기(호텔의 침사추이 솔즈베리 ymca, 홍콩)홍콩+2:센트럴/소호/미드 수준 에스컬레이터/헤리티지 일 88일/빅토리아 피크 야경 홍콩+3:스텡리/침사추이 시계 탑/마카오에 이동일 2월 24~25일 마카오의 일정, 마카오+4:세자 신두 광장/셍토파우로우이송당의 유적/베네시안 호텔 캐널 숍 실제 관광하는 날은 2.5일 정도로 몹시 분주해야 한다.


    >


    악명 높은 홍콩익스프레스항공이라 출발일까지 정말 아슬아슬하게 ?? 정시에 출발 3/3참석한 것에 챠은카 바로 자리가 비어서 같이 가는 언니와 나는 널리에 앉아 편안하게 홍콩에 도착(하나 2월 231일 출발하면 큰 1나루 폰 했습니다. 안개와 미세먼지로 인해 인천공항 항공기의 지연 및 연착으로 난리가 났다고 한다;;)


    >


    솔즈베리 ymca 호텔로비의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


    >


    홍콩 갈때마다 길거리 new 숙소에 가볼까?? 하지만, 결국 길거리 가는 곳의 침사 추이에 있는 ymca 호텔 정도 호텔 위치가 댁에 괜찮아요! 홍콩에 갈 때마다 매번 이곳에 머물며 몇 밤을 묵었는지도 기억나지 않는다.


    >


    ymca 호텔웰컴과 하나


    >


    >


    파셜 하보뷰 방에서 보이는 뷰 스타 페리 선착장과 시계 탑 1881헤리티지가 보입니다


    >


    YMCA호텔 4층 뷔페의 조식(방 예약할 때 4층 뷔페의 조식 포함해서 예약)샐러드 빵, 계란 베이컨 부과하거나 커피 주스 꽁지 딤섬 등..내가 괜찮은 크루아상과 커피가 있어서 만족!​ 4층 뷔페는 아침 식사 시간이 아침 7시~하나 0시 30분까지..늦하나오쟈 서한 왕조를 천천히 먹죠쯔소움별로 이용하려면 성인 HK$하나 85/아동 HK$하나 38​ ymca호텔의 아침 먹을 수 있는 곳은 2곳 4층 식당의 뷔페식 아침으로 한개 층에 있는 Mall Cafe에서도 아침을 먹을 수 있습니다.


    부킹 닷컴 친구의 추천 할인 링크하듯 0%할인하고 홍콩 YMCA호텔 예약하기~https://www.booking.com/s/35_6/hsuk, 하나 923


    >


    >


    >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를 타 본 홍콩의 거리 수준의 풍경은 원래 통과하려고 해서 낮의 하나정이 어린이 여동생이 되어 왔습니다.소호거리 곧은 공사중이고 예전 소견과 좀 달라서 실망했어요.이후에 오지 않을 것이다.


    >


    >


    소호거리 근처에 있는 타이천 베이커리올랜맨에게 에그타르트를 사봤습니다.내 입은 맛있게 먹었나 sound!​, 마카오 로드 스토우 에그 타르트를 정말 먹고 싶은데 나의 1내일 모레, 마카오 가서 살 수 있을까?


    >


    >


    센트럴에서 해피 밸리행의 트렁크 룸에 타고 이에망발에 점심에 가는 길...2층에 앉아 홍콩 거리의 트램이라고 2층 버스 구경하는 것~이에망발 딤섬기다료!


    >


    홍콩에서 아무거나 상관없는 소요리점, 예만방전, 이집, 하가 소를 가장 좋아합니다. 과일이 맛있는걸~ 새의 피부가 정이야기 단단함!!하가 울명당 2개씩 먹으면 2개 주문하고 보니 밥을 제외하고 모두 새비가 들어간 소음식이에요.빨간 양념의 세비딤섬은 위로 고수를 올려줍니다.고지를 못드시는 분들은 미리 빼달라고 요청해주세요.밥도 고소한 향에 버섯 같은 것이 들어있었는데 한국인 입맛에 먹기에는 너무 어려운 맛이었어요.


    >


    새우튀김?? 국물이 먹고싶게 만든 새우왕탕면?


    >


    3번 하 아 우 2개/한개에 6번/하나 7번/25번/27번 음식을 잔뜩 사서 먹고 식대와 462홍콩 좋겠는데 본인이야점심 치고는 좀 비싼 가격 ᄏᄏ 저 음식중에 나의 하나 맛있는건 하가우!! ※ 브레이크 타일입니다이것이 있으니 확인 후 방문해 주세요.3시 30분~5시였다고 생각하지만 제대로 하지 않습니다.


    >


    >


    숙소 옆에 있는 "하나88하나 헤리티지"의 야경을 보는 것이 크리스마스 시즌이었기 때문에 화려하고 예쁜 야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주의: 사람 많다)


    >


    >


    >


    다시 센트럴로 옮겨가는 중 스터페리 안에서 본 센트럴의 야경


    빅토리아피크로 가는 피크트램은 한번도 타본 적이 없어요. (오래 기다리는 것은 아주 싫어해)패스트 트랙이라 너무 기다린다는 글을 보는 거 같은데, 그나마 복불복라 시간 기다린다는 감상을 보거나 이번에도 포기 ​ 비쿠 토피아 정점에 오를 때 택시에 하행 열차는 2층 버스 이용의 센트럴 페리 터미널에서 그려져토피아 피크 택시비=HK$74


    >


    미리 온라인으로 예약한 부바감프 예약은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날짜를 선택하면 예약 가능할 때 가끔 초록색으로 본인입니다.원하시는 선택 후, 이후 화면으로 넘어가 인원수, 이메일 주소, 폰넘버 등을 예약하시고 약관에 동의하시면 예약완료예약완료되면 확인이 메하나이 즉시 옵니다.http://www.bubbagump.hk/reservation.php?action=reserve


    >


    림프 뉴올리언스


    >


    코코넛슈림프 .


    >


    맥주도 한잔!! 캬 저번에 먹어보고 검증됐어?sound식만 시켜서 실수하진 않았어요.총 금액은 HK$595


    시쿠 사울 먹고 9시가 지난 시간 스카이 테라스로 돌아온다.​ 9시가 지나서인지, 조용히 사람이 빠졌지만.. 그래도 관광객은 참 많더군요.​ 스카이 테라스 428의 운영 시 암월 김:낮 10시~11시, 토, 1, 공휴 1:8시~11시 ​ 스카이 테라스만 구경한 경우 HK$52나는 미리 충전해서 나온 옥토퍼스 카드를 찍어 피크 타워에 올랐습니다.


    >


    센트럴 높은 빌딩부터 멀리 찜사튜이의 빌딩까지 빅토리아 피크에서 보는 야경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


    >


    >


    >


    빅토리아 피크에서 센트럴 페리 터미널에 다시 돌아올 때는 하나 5번 버스, 이용구 불구 화산도를 내려가다, 야경을 보는 재미가 있다 2층 버스 좌전 추천한다.


    >


    침사추이 스타페리 선착장과 침사추이의 랜드마크인 시계탑홍콩의 첫째날과 같은 둘째날 관광은 이곳에서 끝! 다sound날은 스탠리를 갔다가 마카오에 가야합니다. 여유있게 온 여행이지만 조금 바쁜가보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