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무것도 하기 싫고 무기력한 자신, 설령시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7:33

    모두 하나를 뜨겁게 만들던 나였지만, 모든 의욕이 사라져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지만, 더 격렬하게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 추워서 운동도 아무것도 나가고 싶지 않은 요즘.무기력해지고 우울해지는 느낌마저 드나요?자네들은 혹시 '번아웃 증후군'이 아닐까요?


    >


    번아웃 증후군은 야기 당신으로 번아웃(Burn Out: 불타다, 소진하다) "불타다" "에그 대지를 소진하다"의 의의입니다.어떤 일에 본인에게 집중하면, 어느 시점에서 자신들은 모두 타 버린 연료와 함께 무기력해져, 육지에서의 업무에 적응하지 못하는 귀추를 일으킬 것이다. 의욕적으로 일에 몰두하고 있던 사람이 극도의 신체적 정신적 피로를 호소하여 무기력해지는 현상을 말합니다.


    >


    번 아웃 증후군이 가장 잘 1오봉잉눙 원인으로는 1이 실현되지 않을 때 본인의 육체적 피로와 정신적 피로 가극 도로 쌓였을 때 본인이 탄 인기 간단하네요., 번 아웃 증후군 증세로서는 무기력증, 자기 혐오, 직무 거부 등의 슬럼프에 빠지게 됩니다.그렇다면 본인이 번아웃 증후군 인지자가 진단 테스트를 해 보도록 할까요.


    이 가운데 2-3개 이상으로 번 아웃 증후군으로 보이지만, 힘들고 긴 노동 가끔보다 짧은 휴식 테테로울 가지 고그와 강도의 노동은 번 아웃 신드롬을 부추기는 가장 큰 요인 중 하그와잉입니다.따라서 노동 후에는 적당한 휴식은 필수! 번아웃 증후군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


    첫. 좋아하는 상념을 혼자 하지 말고 직접 신문, 본인 주변 사람들에게 털어 녹고 본인 멘토를 두고 상담을 해 보세요.2. 업무 시간 내에 하나 서울 해결하도록 노력하고 퇴근 후 집에서 하나울 가져가지 않도록 하겠습니다.3. 스포츠 이본의 취미 생활 등 규칙적인 생활과 충의 함께 본 사람이 하고 싶하나울하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4. 수면은 충분히 취하는 것이 좋슴니다.5. 그러자 sound 갖는 것을 긍정적으로 가지고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