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식수술후관리, 눈영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22:01

    신체 장기 안에서 눈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요즘 이유는 바로 스마트폰, PC 등을 사용해 눈이 쓰이고 노안 등을 통해 눈 건강이 주목받는 데 있다.특히 본인의 안구세포는 한 번 본인의 치아가 대부분 되찾을 수 없어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고 나서 더 눈 건강에 주목 받고 있습니다. 특히 본인은 최근 잘 받고 있는 라식 수술 후 관리를 어떻게 하면 안구질환을 예방할 수 있을까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


    눈 건강을 위협하는 대표적인 안고질환은 황반변성, 녹내장, 당뇨망막변 등이 있습니다. 이들은 망막질환이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망막은 수정체의 담장에 위치한 기관으로, 카메라에 비유하면 필름을 예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수정체를 통해서 들어온 물건의 상이 맺히는 곳에 좋은 렌즈를 갖고 있어도 필름에 문제가 있으면 인화가 안 되는 것처럼 망막에 문제가 생기면 사물이 흐리거나 자신 1 그려져서 보이게 됩니다.  이러한 망막 중에서도 가장 많은 1을 하는 곳이 바로 노인 황반입니다. 황반 변성이 발생하면 사물의 중앙 부분이 잘 보이지 않게 됩니다.


    >


    >


    라식 수술을 한 사람은 황반 변성의 위협으로부터 사랑받는 것일까요? 아닙니다 라식 수술의 경우는 망막과 관계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라식 수술 후 관리가 중요해진 것입니다. 라식 수술을 받은 사람도 각막 세포의 한 부분이 파괴되어 수술 후 수년간 건조증을 심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또 렌즈를 끼는 사람은 각막 표면의 눈물발발발 기능이 저하되어 눈의 건조증을 강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눈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눈 건강을 위해서는 모두 루테인, 디아잔틴에 주목해야 할 것이다.


    >


    >


    >


    눈 건강을 위해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바로 루테인지아잔틴입니다. 라식 수술 후 케어할 때도 루테인지아잔틴 성분을 섭취하는 것이 좋아요. 루테잉지아쟈은티은은 25세부터 줄어들어 60세가 되면 농도가 절반 수준에 빠진다고 했다. 이러한 루테인지아잔틴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몸을 대는 경우가 많으며, 이러한 루테인지아잔틴은 녹황색 채소에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


    또한 눈 건강을 위해서는 항산화 성분의 밥도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비타민 A, 비타민 E 등은 망막과 수정체 주변의 혈관을 보호하고 세포에 영양분과 산소를 제공합니다. 특히 비타민A는 망막 속의 로돕신이라는 감광물질을 만드는 역할도 합니다.비타민A는 당근, 비타민E는 참기름에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들 요양소을 충분히 밥에는 하루 두번은 야채 요리를 먹고 1은 매 1 먹어 줄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가공 음식은 원재료, 아산화 영양소가 거짓 없이 거의 파괴된 상태이므로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최근 주목받는 것이 건강기능푸드입니다. 그중에서도 마리골드에서 추출한 루테인지아잔틴추출물 같은 경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


    >


    >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도 루테인지아잔틴 복합 추출물을 건강기능성 원료 및 기타 1등급으로 인정했습니다. 인정된 기능성 스토리는 노화로 인해 감소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마리골드는 꽃 자체를 식사하는 데 한계가 있기 때문에 성분을 강화하는 추출 공법으로 마리골드의 꽃에서 추출한 기능성 원료 성분을 식사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