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랑스 워킹홀리데이] 항공권 구매하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1:57

    당일은 하나월스토리에 구입한 항공권 구매에 대해 말해보려고 한다.우선 이전 탑항공/일투어/모두투어/노란풍선 및 기타 항공권 사이트가 추천하는 곳을 망라하여 접속해 보았으나 개인적으로는 비교 후 스카이스캐너기를 이용하여 구입하였으므로 스카이스캐너기를 통한 항공권 가격 비교 후 구매를 권장한다.남자친구는 구글을 이용하는 편(스카이스 카나히 항공권 구매 대행사-익스피디아-부킹닷컴 기타 트레블 동항의 연결 사이트를 믿을 수 없다sound. 가급적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려고 한다.우선 프랑스 워킹홀리데이는 편도 항공권을 샀다고 해서 별로 불이익이 없다.프랑스 대사관의 워킹 홀리데이 비자 구비 서류 규정에 의하면,


    인데, 항공 스케줄상의 직항 편 또는 다른 그와잉라을 경유하는 최종 목적지 프랑스의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는 의미였다(다만, 잔고 증명은 기존 2,500유로에서 3,500유로로 제출 요구/만 30세의 경우에는 왕복 항공권을 요청할 수도 있다는)내 처지에서 비행기 표를 편도로 구매할 나는 이유를 다음과 같이 정리했다.1)귀국일시의 불확실성:생활하다 보면 귀국날짜가 변경될 수 있으며, 현지에서 뭔가 일어날 예정인 워킹홀리데이의 포기(현실성이 있어 sound)로 빨리 귀국을 결정할 수 있다. 왕복으로 구입한 경우 변경 수수료가 붙는 저가 항공을 이용했을 경우 초조할 수 있다. 아시아과인 항공권을 전화로 예약한 경우 하나회 면제해 준다는 글을 보았는데, 과인은 확실하지 않습니다-항공권 예약 시 항상 날짜 변경/취소 패널티 규정을 확인해 주십시오. 잘 관련 조건은 어떤 금액에서 구입했느냐-클래스에 의해서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2)귀국 날 자유/신축성:하나 앞을 계승하는 이유이지만, 귀국 일정을 내가 원할 때(그러나 이때도 3달 전에는 사는 것을 권장함과 비행기 값이 놈그와잉 상승) 정할 수 있기 때문이었다  3)저가 항공은 한살에 오픈 티켓 끊기가 불가/곤란:쇠에 차갑고. 그아잉는 비행기 티켓 구입 시 가격을 너무 고려하는 사람에서 자주 비행기 티켓은 구입일 기준으로 1년 후의 티켓을 구입할 수 있으나 비자 신청 칠로 준비하는 시점에서 단 1년 후의 티켓을 사는 게 어렵다.과인의 경우에는 충분한 자금을 가지고 가지 않는데다가 비행기표에 많은 돈을 투자하고 싶지도 않고(비행기표만 싸게 해주면 화물이 될 의향도 있다soundwww), 나의 하나의 차적인 워킹홀리데이 동기가 사랑입니다!를 생각하면(세상에서 가장 불확실한 것), 아무튼 편도로 끊는 것이 답이었다. 그래서 워킹홀리데이의 끝과 한국으로 돌아갈 때 남자친구와 다같이 돌아올 생각이라 미리 그만둘 수가 없었다.


    내가 고려했던 항공사는 이하의 5개 항공 회사입니다.● 에어 차 괜찮다:가격 깡패, 수하물 20킬로, 김포 공항에서 출발 가능 ● 차이나 동쪽/남방 항공:가격 깡패-그러나 최저 가격은 2회의, 경유가 너무 sound, 김포 공항에서 출발 가능 ● 베트남 항공:수하물 30킬로, 경유 때에 길게, 트랜싯 투어 가능(등급에 따라선 듯이 없이 탈 내용도 어느 sound)● 대한 항공/아시아 괜찮은 항공/에어 프랑스:돈이 있다면 직항으로 암입니다.● 전설인가 봤어 공수:수하물 30㎞(40킬로인가?)이지만, 고가 말고 있지만, 베트남 항공을 선택한 것은 아래의 조건에 가장 부합했기 때문입니다.한이러한 가끔:최저 가격+경유 때 때 로이 적을(경유는 스톱 오버 관광하는 것이 아닌 이상, 최대 3가끔)2. 아침은 가격: 다른 항공 회사가 너무 비삿 sound(특히 에어 차이 아니며 뒤통수를 때렸다. 휴대 전화도 안 되게)3. 짐:유럽 가는 것은 무료 수하물 규정이 30kg-sound(이것이 게재에 크게 이유욧 sound)4. 항공기 기종이 나쁘지 않아프지앙앗 sound. A350기종을 이용한(하노이-파리의 경우)도 한 베트남 항공은 대한 항공/에어 프랑스와 코드 셰어를 하기 때문에 대한 항공(호찌민/하노이까지)->베트남 항공(파리까지)/베트남 항공(호찌민/하노이까지)->에어 프랑스(파리까지)콤보도 가능하다. (그런데 대한항공 코드쉐어는 더 높은 것. 에어프랑스는 코드쉐어 가격이 떡갓 sound: 이건 비행스케줄에 따른 다른 부분입니다.5. 취소/변경, 페널티가 비교적 죠료무헷 sound.:맨 하승진을 갖추고.아래는 취소/변경 패널티 운입니다. 관련 규정. 결제 조건: 스페셜 딜/취소가 나쁘지 않은 변경은 직접 연락하여 처리해야 할 것 같다.(홈페이지 예약 관리에 단추가 이야기 sound)출발 이전의 취소/환불-30달러| 출발 다음 취소/환불-50달러 PENALTIESCANCELLATIONS BEFORE DEPARTURE CHARGE USD 30.00 FOR CANCEL/REFUND.CHILD/INFANT DISCOUNTS APPLY.AFTER DEPARTURE CHARGE USD 50.00 FOR CANCEL/REFUND.CHILD/INFANT DISCOUNTS APPLY.CHANGES BEFORE DEPARTURE CHARGE USD 30.00.CHILD/INFANT DISCOUNTS APPLY.AFTER DEPARTURE CHARGE USD 50.00.CHILD/INFANT DISCOUNTS APPLY.NOTE-TEXT BELOW NOT VALIDATED FOR AUTOPRICING.-BEFORE DEPARTURE IS DEFINED AS BEFORE TICKETED FLIGHT DATE.-AFTER DEPARTURE IS DEFINED ASON/AFTER TICKETED FLIGHT DATE. 결과적으로 총 지불한 표는 39만 5천원, 구매는 베트남 항공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진행했습니다.


    >


    항공 편 일정은 아침 7시/오후 5시에 도착, 두가지였다(오후 5시에 도착할 경우 코드 셰어한 에어 프랑스였다). 새벽부터 공항 픽업 올 남자 친구에게는 미안하지만, 아침 7시 선택!(오후 5시에 도착하게 되면 베트남에서 밤을 보내고 아침에 오르다.얼마전 대만에서 파리에 갔을 때 에어프랑스를 탄 적이 있으니까 말이야. :D실제로 탑승한 후에 탑승 후기를 올려드리겠습니다. 내 인생의 작은 목표: 직행프리미엄을 내고 직행으로 가면 그정도로 금전적여유를 만들어서 비지니스클래스탑승기나 올릴수 있는 사람이 되자 쿠쿠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