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댄스보컬학원x대전연기모델학원의 오디션 퍼레이드 그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6:13

    처음 뵙겠습니다!!!!!! 하지만 파이팅 넘치는 대전댄스보컬학원x대전연기모델학원입니다!!! 당연히 전해드릴 소식은!!! 저희 학원의 자랑이자 장점인 오디션관련 뉴스다.그리고 저희 학원을 방문하여 유출 오디션을 진행해주신 엔터테인먼트를 즉시


    >


    >


    YG엔터테인먼트&빅히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은 빅뱅, 블랙, 핑크, 우이노히, 에콘 이같이 4개에 달러 팀이 소속이며, 배우, 모델 등 다양한 분야의 연예인들도 소속되어 있습니다..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으로는 방탄소년단, 에잇, 투모로우 바투게더 같은 우리 모두가 아는 아이돌 팀이 소속되어 있어 BTS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방시혁 프로듀서님이 같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어? 왜 같이 포스팅해? 병합된 자신?이라는 의견을 말할 수도 있지만, 물론! 두 기획사가 같은 날 오디션을 본 건 아니에요! 그런데 왜요?Why? 같이 포스팅하는 거야?3호점, 대전)프로그램 시범 학교에서 열리는 것과 같은 공간의 사진이 많은 느낌도 다소 유사.하고 같이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핑계 중...)대표가 이 글을 읽지 않도록...)


    그럼 재빨리 오디션 현장 사진을 볼까요?


    >


    먼저 위의 학생들처럼 오디션 신청을 위해서 자신의 프로필을 써야 하잖아요? 그래서 나쁘지 않다면 모든 포스팅에 설명해 놓은 '워밍업 & 릴렉스' 유형입니다.이런 이야기입니다!


    >


    >


    >


    그리고 과인서는 우리 대전 댄스 보컬 x 대전 연기 모델 학원 연기, 뮤지컬 파트 서준석 선생님의 지시에 따라 각각 번호가 부여되어 오디션 대기를 합니다.이렇게 이 얘기예요!


    >


    이렇게 오디션장 입구에 들어가면 어떤 감정인지, 아니면 옆에서 바라보는 입장에서는 어느 정도 나쁘지 않고 긴장하는지 그 시점에 맞는 사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


    >


    1장째 사진은 지원자가 입부의자마자 보게 되는 각 엔터테인먼트 디렉터 분들의 뒷모습입니다.경험 학생들에게 물어본 결과 그 때가 가장 떨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2번째 사진은 디렉터와 카이 두고 맞고, 자신의 재능을 보이는 현장입니다.이 부분에 대해서는 이거 말 안 하셔도 아시죠...? 그럼 금·하 나운 YG,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유출 오디션에 대한 포스팅을 드렸는데요. 모두 sound포스팅은 보다 충실한 분위기의 사진을 그저도록 노력하겠다는 약속과 함께 김 1개의 포스팅을 마치려고 합니다.シ!


    ...상담 가능 때에(01072782343과 카카오 톡은 24시 노노 가능)​ 방문 상담:평일 오후 4~9시/전화 상담:평일 오후 2~10시 ​ 🔹 전화 문의 🔹 ​ 1호점 둔산점 ☎ 01051649210​ 2호점 은행점 ☎ 01039049106​ 3호점, 대전 연기 모델 학원 ☎ 01098792445​ 4호점의 도안점:☎ 01051411205​ 5호점 옥천점:☎ 01030900092​ 입시 상담, 개인 레슨, 오디)반과 대관, 행사 기타 문의는 24가끔 카카오 톡 문의 ​ 데뎅보 통합 대표님 01072782343에 카카오 톡 상담에 가장 빠릅니다. 대전 연기 모델 학원#대전 댄스 보컬 학원#연기#act#모델#model#보컬#vocal#댄스#dance #학원 #에이전시 #연습생 #훈련 #instagram #인스타그램 #나쁘지 않습니다 #공유하는 #뮤지컬 #뮤직al #오디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