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도드라이버: 풀코스, 유정님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8:59

    하나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새벽에 밀린 신작 하과인을 가져왔는데 기대되는 작품이라 기대가 됐어요.내가 기대하는 이유는, 하과의 배우 유정 때문이다.첫번째로 본다고 하더라도 나는 미드 라인이 가지고 있습니다.지나친 문신이 계속 아쉬운데 그래도 요즘 과인해온 배우들 중에서 저를 가장 꼴찌로 만드는 배우가 틀림없죠.그러면 그녀의 신작 보도 드라이버: 풀코스를 시작하겠습니다.보도 기사:떡 마차 2편과 소견을 하면 좋을 거에요.


    >


    어둠이 도시에 내리고, 그녀들의 가끔이 다시 시작된다. 검은 스타렉스에게 몸을 맡기고 세상에 지친 남자들의 연인이 되어주는 음악방 도우미들. "만취한 밤거리"의 번쩍이는 네온사인보다 빛나는 본인은 그녀들의 2번째의 이 이야기. 다시 1을 시작한 정인은 더 이상 보도 아가씨들에게 말하는 안 된다고 약속합니다. 그러나 결심과는 달리 여성들의 안타까운 사연에 동요한다. '정이 이야기'의 결국 사장 밑에서 착취당하는 여성들을 데려오기로 결심합니다.​


    >


    다만 지난번 과인 왔던 처음 한편과 다름없는 컨셉트로 과인이 되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유정이란 배우가 주는 느낌은 달랐어요.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참울 미드라인은 이번에도 출렁거림을 제대로 보여줬고 육덕이 먼지를 제대로 보여줬어요.2번의 베드 신은 그녀의 장점이 집으로 엄청난 사람 와서 다행입니다.본사람만아는그느낌을직접보고판단하세요.저는 배우 유정에게 객관적이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판단은 여러분에게 직접 맡기고 싶으니까 이해해 주세요.적어도 보고 후회는 없을겁니다.^^​


    >


    두 번째 배우는 요즘 바쁜 시간을 보내는 배우 민정, 오래전 활동했던 경력이나 요즘 다시 시작하는 모습만 봐도 이제는 베테랑이라고 할 수 있죠.요즘 배우들 중에 기본적인 연기나 베드신 전체의 기본 이상은 보여주는 그녀라서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괜찮았어요.게다가 미드라인이 업그레이드 된 상태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더 좋아보이지 않았나 싶습니다.어디에내도기본은공부하기때문에다느낌을알죠?


    >


    이번 작품에 본인은 배우들 중 가장 아쉬움이 남는 배우 한세희, 출연하는 작품이 많고 영토에서 연기도 많고 거의 매일 매달리는데 제가 이미 이 이야기를 했듯이 원래 육덕한 몸매 본인 미드라인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날씬한 그녀는 제 관심에서 멀어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하지만 베드신이 그렇게 본인답지 않았으니 그녀를 나쁘게 보지 않으신 분은 작품을 보시는데 참고하세요.​


    >


    나는 당연하겠지만, 유정, 민정 그리고 항세히 순서로 좋았고 추천을 하는 이유는 단연 유정 그녀 하그와잉 때문에 1 합니다.나와 같은 취향 면, 1만원이라는 가격으로 다소 덕분인지 모르지만, 보세요.


    가성비 4점. 야함 6점*의 수위 6점 ​ 본 평가는 제 주관적인 시간으로 영화 전체를 보고 남긴 점수 이다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