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컴백' MC몽, 싸거의 매일한 반응+송가인 불똥→sound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5:00

    MC몽이 겨우 9년 만에 컴백을 결정하고 요즘 최고의 유행 가수인 성우 카인 씨까지 코러스로 참여하고 더 두각을 자신 받고 있군요ㅣ. MC몽의 뮤직이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대중의 반응은 여전히 좋지 않습니다. 차가운 댓글이 MC몽과 송가인까지 넘치지만 그러나 또 음원에서는 1위, 킬을 하고 있으니 어린이로 씨합니다. 글을 쓰지 않는 1반 청소년들, 대중들이 키위 MC몽에 대한 분노를 좀 누그러뜨린 형태, 특히 자신 그의 음악에 대해서는 높이 평가하고 준 결과도 있네. 아무튼 MC몽이 드디어 복귀했습니다. (웃음)


    >


    [마이데 1리=이이에웅 기자]9년 만의 정면 돌파를 통한 셈이다. 병역 기피 논란에서 컴백 전부터 비판을 받던 가수 MC몽의 신곡이 "sound한 차트"를 장악했다. ​ MC몽은 251여덟번째 정규 앨범'채널 8(CHANNEL8)'에 컴백했다. '채널 8'은 이 3년간 MC몽을 하고 싶은 솔직한 심정을 'CHANNEL(채널)'이라는 주제를 통해서 해결한 앨범. 종합 편성 채널 TV조선'미스트 로트'을 통해서 탄생한 가수 송 카인을 시작으로 봄, 수란, 쿠키, 양 다 1등 탄탄한 아티스트가 그의 앨범에 지원 사격을 본인의 장면도 있었다.​ 이에 타이틀 곡'인기'는 261(낮 9시 기준)멜론을 비롯한 지니, 벅스, 소리 바다, 플로우 등 온라인 sound원 사이트 1위를 기록했다. 더블 타이틀 곡'샤넬'도 멜론 지니, 벅스, 소리 바다 등에서 2위를 기록하며 수록곡 전곡 표식 가쿠 차트 상위권 진입에 성공하는 기염을 토했다. 그것은 차트 장악이었다.


    >


    논쟁이 무색할 정도다. 이 2010년 연예 sound악에서 역대급 최신형 유헹룰 누린 MC몽은 군대에 가지 않아 고의로 어금니를 발치했다는 의혹을 받았다. 당시 고의 끝에 따른 병역 기피 혐의는 무죄, 공무원 시험 응시 등에서 정당한 이유 없이 입대를 연기한 공무 집행 방해 혐의는 유죄로 인정 받아 징역 6월 집행 유예 1년 등을 선고 받았다.대국민 사과와 동시에 방송활동을 잠정 중단한 MC몽은 프로듀서로 맹활약했습니다. 콘서트에서 팬들도 만났다. 이 2016년 11월에는 1배번째 앨범'U.F.O'를 발메헷우 본인 공식 석상 앞에 서지 못 했다. 여전히 거센 비난을 받았던 중심, 그는 이번 앨범 발매 홍보활동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기자간담회까지 개최하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여 더욱 곱지 않은 시선을 받았다.이 때문에 피처링에 본인 선송가인에게도 수준 높은 악플이 쏟아졌다. 누리꾼들은 국민의 호감을 갖고 있는 가수 송가인이 논란의 중심에 서 있는 MC몽과 의기투합한 것을 지적하며 실망스럽다 MC몽의 음악은 물론 송가인의 음악도 듣지 않는다는 등의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그가 참여한 타이틀 곡'최신 유행'은 sound원 차트 1위를 지켰다.


    >


    간후회에서 MC몽은 대중에게 미안하다. 아주 큰 사랑을 받은 사람으로서 논쟁거리를 만든 것 자체가 거의 매일 미안하고 그런 부분에 대해 책이 모든 것을 통감한다고 재차 사과한 뒤 치아 상태에 대해 요즘도 치료를 받고 있다. 완치할 수 없다는 얘기를 듣고 있다고 고백해 이목을 끌었다.그는 특히 병역비리에 대한 억울함은 전혀 없다. 내가 안고 살아야 할 삶의 일부다라고 말한 한 MC몽의 솔직함이 대중에게 통했을까. 여전히 MC몽은 대중의 선택을 받는 소음원의 강자였다.​[사진=송일소프 기자 andlyu@mydaily.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