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월 개봉영화 결백, 연기력 보증된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 !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4:42

    3월 개봉 영화의 결백, 연기력 보증된 연기파 배우들과 만났다 !​ 하나 7년 재심에서 잊혀진 뭉・지에도스폿토라이토을 받게 되며 작품적으로도 재미 잇엇던 영화 재심의 제작진들이 새로 만든 영화<무죄>이 3월 5일 공개의 확정을 앞두고 있다. 영화 <결백>은 아버지 장례식장에서 일어난 문제의 막걸리 농약 살인 사건을 바탕으로 인물의 숨은 이면에 직면하는 이 말을 그린 작품입니다. 기억을 잃은 채 살인문화재 용의자로 내몰린 어머니 화자(배종옥)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성)이 주 사장(허준호)과 동네 사람들이 숨기려 했던 거짓말 없이 파헤쳐 가는 무죄 입증 추정극입니다. 이처럼 스토리, 예고편만 봐도 벌써부터 신경이 쓰이는 이번 영화는 배우들의 연기도, 어느 쪽이든 자신 없는 배우 캐스팅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이런 긴장감 넘치는 츄죠크국에서 연출도 중요하지만 배우의 연기와 몰입도 매우 중요하지만 어느 하쟈싱 구멍 없는 이 캐스팅은 얼마 자신의 긴장감을 보이며 처넣기로 하고 줄지 기대되는 영화 결백이 3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


    이미 비밀의 숲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신혜선 배우의 스크린 데뷔작인 결백은 그녀의 연기 폭을 얼마나 나쁘지 않고 넓히 보일지 좋아하는 배우여서 더욱 기대감을 갖는 작품이었다.사건 현장 앞 혼마를 밝히려는 신혜성의 날카로운 모습과 혼란스러운 인파 속에서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돼 연행되는 배종옥의 장면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충분히 불러일으킨 하나마땅한 장면이었다.


    >


    서울지법 판사 출신의 대형 로펌 에이스 변호사 역인 정인은 진실을 추적하며 날카롭고 섬세한 연기를 보여주지만 인물의 복합적인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감독과 소통했다니 신혜성 배우의 연기 열정도 느껴지는 영화가 될 것 같다.비의 숲에서 너희 무모했던 신혜선 배우의 스크린 데뷔가 더욱 기대되는 결백,


    >


    현지인들의 비협조적인 태도와 거짓 진술에도 흔들리지 않고 수사를 진행하는 정인의 모습은 그녀가 정말 어떻게 도달하는지 강인한 그녀의 내면을 잘 보여준다. 그리고 벌써 연기가 너희 무당 본인 독보적인 배·죤옥 배우의 연기력까지 급성 치매에 걸린 설정 때문에 틀니와 가발, 피부 분장까지 완벽하게"화자"로 변신하고 눈빛에서 손짓 아래 본인까지 디테 하나 놓치지 않는 연기력을 볼 수 있는 작품으로 보인다. ​, 인지증으로 기억을 잃은 뒤 혼란된 내면 연기는 영화를 보는 내내 우리도 그 혼란을 어떻게 풀어 본 인가나 치는 요소가 되면 3월에 개봉 영화가 노 힘 기대되고 있다.


    >


    허준호의 캐릭터는 권력의 중심에서 모든 것을 장악하고 있는 추 사장 역을 맡지만, 그의 굳은 표정과 이 말투만으로도 영화에서 위협적인 존재감을 뿜어낸다. 평소 진지한 모습과는 달리 사건의 피해자가 된 뒤의 화자와 정인을 방해하기 위해 묘한 손과 그가 감추려는 진짜 무엇인지, 우리는 그 진짜를 어떻게 봐야 할지 그 대립 속에 긴장감이 스틸컷에서 느껴진다.


    >


    유출된 예고편과 같이 사실을 파헤친다는 '정인'에 일어나1쵸크쥬크발의 형세도 이 영화의 흐름을 잘 파악하고 긴장감을 유지한 채 볼 수 있는 영화가 될 것 같아서 꼭 스크린에서 봐야 할 작품 이다니다. 이런 긴장감 있는 영화는 특히 본인의 사운드 본인의 분위기가 중요해 극장에서 보는 것이 확실히 더 잘 느껴지는 것 같다.


    >


    실감나는 영화 포스터의 카피 문구인 조작된 증거, 흩어진 기억, 밝히지 않으면 사라져 버린다라는 카피는 무죄를 입증하기 위한 강한 의지가 보이는 문구로 많은 사람을 뒤로 지나치게 걸어간다는 표정도 강렬하고, 영화를 잘 포용한 포스터를 볼 수 있다.


    >


    이렇게 다양한 여성 배우들의 모습이 자신에게 느껴지는 스크린작이 거의 매일 신으니 요즘 정말 반갑다. 잠시 질린 영화의 틀에서 칭크오 자신 여성이 주체적으로 자신 오는 스토리가 더 기쁩니다<무죄>3월 개봉을 앞두고 매우 기대되는 개봉 영화입니다. 긴장감 넘치는 예고편까지 무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https://tv.naver.com/v/하나에 2292846​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