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튀동숲] 긴팔 옷 QR코드 공유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0:05

    저는 주동의 숲을 하면서 옷을 만드는 것이 가장 재미있었습니다.골로! 가장 최근까지 만든 옷을 공유하려고 해요.​ 귀엽게 잘 입히세요 ​ ​ 1. 겨울 목도리 코디 ​ 이 옷은 모자 안에 파란 색 털실 모자. 거기에 파란색 신발을 신기면 겨울 소녀의 ᅮTᅮ+파란 머리, 파란 눈동자까지 잘 맞추면 완벽할 것입니다.제가 원래 스털링 일을 한번 바꾸자마자 캡쳐를 해놨는데 동생이 나노단위로 캡쳐를 하는 바람에 SD카드 용량이 없어서 캡쳐를 못한게 많아요 눈물.하하


    >


    >


    ​ ​ 2. 고급인 원피스(그러나 잠옷 st)​ 단정하고 격식 있는 느낌의 원피스를 만들려고 했던 곳에서 색깔 때문인지, 잠옷으로 되어 버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3. 꿀벌 원피스 ​ 봄을 맞아 시원한 원피스를 입히고 싶어 만들었습니다.오렌지색 머리에 빨간구두를 신으면 "칫기";;;


    >


    >


    ​ ​ 4. 블랙 정장 ​ 격식 있고 멋진 정장 감정의 옷을 만들고 싶어서 만든 옷!​ ​ 마침내 착용의 샷이 있는 옷입니다. 우는 얼굴


    >


    검은 チュー립 사이에 있는 귀여운 캐릭터 큐트 큐트 큐트 큐트 큐트 큐트 큐트 큐트 큐트 큐트 큐트 큐트 큐트 큐트 큐트 큐트 큐트 큐트 큐트 큐트 큐트 큐트 큐트한 눈동자 블랙니 삭스=존 멋쟁이


    >


    >


    ​ ​ 5. 겨울 체크 드레스 ​, 겨울에 무언가 두꺼운 코트의 소견 본 인면 소완 피스 같은 옷 만들고 싶어서 만든 옷.아주 마소리에 들어가서 한때 매일 입었어요.


    >



    >


    >


    ​ ​ 6. 아메 카지 룩 ​ 아메 카지 룩에 빠져서 있을 때 만든 옷인데 진짜 덱무덱무덱무덱무 마음에 드세요 ᅮ 가을에 입혀주세요.ᅲ빵모자+갈색로퍼+갈색눈동자=끝.


    >


    저의 발생하지만 이 10월이면 이 옷 입고 있었네요 흐흐흐흐 왼쪽 사진 진짜 귀엽고 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


    >



    >


    >


    ​ ​ 6. 타탄 체크 ​ 이는 타ー탄치에쯔크치마욧 나 에이블 시스터즈에서 팔고 있는 스커트와 같이 입히려고 만든 옷인데 투 이동스프는 치마를 입히면 그뎀 내리고 입고 결국 웃고 입히지 않았습니다.옷 자체는 예쁘지만, 아쉽게도 저 디자인 자체로 원피스를 만들었어야 했는데... 너무 귀여울 것 같아서, 티동의 숲은 한번 프로 디자인을 만들면 수정을 못하는 것이 너무 불편해요.↓)


    >


    >


    긴팔 옷은 여기서 마지막이네요.되게 많이 만든 줄 알았는데 이거밖에 없어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