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콘텐츠 - '아기상어' 유튜브 조회수 37억 회, 삼성출판사 상한가 등 이슈 정리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1:35

    어깨에서 '저고리)상어'덕분에 삼성 출판사가 '상한가가 된 '으로 불리우며 간신히 이렇게 되면 무시했지만 오항시 찾아보면 굉장히 굉장히 1개였다. 유튜브 조회수 37억 회로 역대 5위, 오메리카 100개 도시 순회 공연 완판 행진 등... 콘텐츠 관련 빅 이슈였는데 이걸 지금 알고 있다니. 이것저것 읽어 보고, 투자에 참고하려고 간단하게 정리해 본다.​​


    >


    >


    ​​​


    >


    ​ ​ ​ 아래'아기 상어 스페셜'는 아기 상어의 여러 버전을 차례로 모아 둔 30분의 유튜브 영상인데... 이게 뭔가 궁금해서 내고 보니 그만 중독되어 20분 이상 보고 네용앗다.아이들이 왜 좋아하는지 한방에게 이해하는 것.


    유튜브 조회수에 대한 나쁘지 않은 무위키 얘기. 아기 상어는 강남 스타일의 32억회를 제치고 현재는 37억 회로 한국산 컨텐츠 중에는 압도적인 한위, 모두 5위를 기록하고 있다.


    >


    >


    >


    다음은 관련주 정리.​ 삼성 출판사는 아기 상어를 제작한 스마트 스터디의 지분을 22.52Percent보유한 최대 주주.더 들어 가면 삼성 출판사, 김진영 대표가 스마트 스터디금 김민석 대표 이사 아빠 이렸게 김진용은 삼성 출판사의 지분 47.44 Percent, 김민석은 삼성 출판사의 지분 6.53Percent을 갖고 있음. 삼성출판사 본업은 아트박스 등 문구 관련 업소의 매출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불매운동 관련 혜택을 받아 쌀과 달리 하락세를 보였다.​ 스마트 스터디 실적은 반대로 나쁘지 않아아 지고 있는 상황에서 20최초 8의 매출 400억, 영이 구 75억, 순이익 5쵸쯔옥 첫 H첫 9의 매출 258억, 영이 구 73억, 순이익 7쵸쯔옥을 기록했다. 올해 매출액 500억도 좋을 것이고, OPM 30Percent에 이르고 첫 50억도 있다. 콘텐츠 업종에 속해 기대를 가질 만하다.토박스코리아는 어린이용 신발과 의류를 판매하는데 스마트스터디사와 MOU를 체결, 지난해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오로라는 캐릭터 디자인 및 완구 상품화로 알려진 회사. 대표 캐릭터는 유프트칭들. 스마트스터디와 TV애니메이션 지식재산권 핑크폰 원더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기 때문에 핑크폰 아기상어 관련주로 떠올랐다. 현재 핑크 폰 관련 상품 20여종을 유통되는데 이로 인한 누적 매출액 50억원 정도로 추산된다.​ ​ ​(추가)오항상 24하나 오후 중 삼성 출판사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다.다른 예키운 대부분의 위와 같으냐고 추가해 스마트스터디는 올해 초 미래에셋 대우를 주관사로 선정해 상장 준비 중이다.금융투자업계 관계자는 아기상어는 캐릭터라는 점에서 활용 영역은 무한하다. 매출액 누적으로 첫 조 원을 넘어선 뽀로로를 넘어설 기회도 충분하다"고 말했다.


    ​ ​ ​(추가)한국 191104.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