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높은 혈압] 높은 혈압 전 단계(pre-hypertension)는 치료를 요하는 상태라기보다는 관리와 예방의 필요성을 암시하는 상태이었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9:15

    >


    고혈압은 세계적으로 질병과 사망에서 예방 가능한 중요한 위험요인이었다.인구 성장과 고령화에 비추어 고혈압은 세계적인 공중 보건 사건이었다. 많은 연구에서 1조의 인구로 고혈압 전 단계(pre-hypertension)로 높은 데 햄의 고혈압 및 심혈 관계 질환의 발생과 관련성을 보고했다. 그러나 고혈압 전 단계 자체는 즉각 위험. 높은 질환이 아니라 고혈압의 전 단계를 확인하는 것입니다.상적 가치는 그 사람의 생애 고혈압, 그리고/또는 심혈관계 질환의 위험. 이 초기 단계에 있다는 것을 잠재적으로 탐지하는 것이었던 저자들은 최근 정상혈압인구 중 고혈압 발생에 대한 위험. 요인의 나이 차이가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였습니다.


    >


    새로 고혈압 발병 위험요인으로는 젊은 성인의 경우 이완기 혈압보다는 수축기 혈압이, 여성보다는 남성이, 높은 BMI가 더 큰 영향을 보였으며 노인의 경우 이완기 혈압과 여성이 더 큰 영향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단백뇨는 젊은층이나 고령자층 모두 고혈압의 위험 요인입니다. 고혈압 전 단계에 대해서는 체중 감량, 저염 식이, 신체적 체육, 좋은 수면 위생과 같은 비약물학적 접근이 1차 치료법이 되어야 한다. 역시 특히 고혈압 전 단계이면서도 위에서 언급한 위험요인을 가진 자에서는 고혈압의 새로운 발견을 탐지하기 위한 관찰과 약물학적 개입의 적절한 타이밍이 확인되어야 할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