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검법남녀 시즌2’는 배우들의 열연과 회를 거듭할수록 속도감 있는 전개로 닐슨 수도권 가구 시청률 기준 8.6%를 달성해 월화극 모드 첫위를 기록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20:29

    ​ ​ ​ MBC'검법 남녀 시즌 2'가 흥행 가속도를 높였다. ​ MBC월화 드라마'#검법 남녀 시즌 2'는#배우들의#열연과 회를 거듭할수록#, 속도감 있는#전개로#닐슨#수도권#가구 중 시청률#기준 8.6%를 달성하고#월화 드라마#다#1위를 기록했습니다. 직전 방송분의 8.4%보다 소폭이지만 시청률이 상승했습니다. 2049의 시청률도 계속 올랐으며, 4%를 돌파한 4.1%를 기록하고 경쟁 작품과의 격차를 벌렸다.


    >


    '검법 남녀 시즌 2'는 괴짜 법 의학자 백범(정재영)와 1학년 검사(정유미) 이리하여 노장 검사 도지 한(오만석)의 매우 매우 특별한 협력에서 시즌 1의 엔딩을 장식한 '오만상 문재'에 대해서 진실을 파헤치고 고군분투하는 말을 다룬 웰 메이드 추리물로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며 월화 드라마의 최강자로 섰다.특히 시즌제로 이끄는 노도철 감독은 감각전 연출에 크리에이터로서 대본부터 기획까지 참여해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18첫 방송된 '검법 남녀 시즌 2'에서는 세시들 간격으로 연속 살인 글재주가 쵸쯔오봉잉묘은소 다음 범행을 예측하기로 해예고 살인을 암시하는 스토리이 그려졌다. 서서 물러나다 두고 전단에서 처음의 두번째 희생자에 계속 두고, 공원 화장실과 노는 페어에서 각각 다량의 혈액과 토막 살인 사체의 첫부가 발견되면서 사태는 더욱 최악의 상황으로 밀어 놓았다.이에 대한 동부 지검 팀은 3시마다 처음 일어난 살인 문재가 이동 순진한 범행 패턴을 보인다는 점에서 범인의 추가 범행의 현실성을 열고 수사에 본인은 모습이 그려지고 시청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이때 모텔에서 변사체로 발견된 최초의 살인 피해자 정희주를 조사하던 오만석은 문재현장에 없었다는 이유로 징계위에 정식으로 회부됐고 징계 용의자에 대한 예비조치로 직무집행정지 처분이 확정되면서 오만석 없이 전유미가 술다 검사로 문재를 담당하게 되면서 예측불허의 전개로 시청자를 혼란에 빠뜨렸다.같은 피해자를 부검했던 정재영은 이문재의 피해자가 암 환자라는 점과 폐암으로 인한 다발성 장기부전으로 사망의 종류는 자연사라는 사실을 알아냈고 세면대에서 발견된 혈액은 토막시체에서 제외한 혈액으로 동일인물이라는 결론을 내리고 수사의 결정적인 단서를 제시했다.그래서 이 글 솜씨의 피해자는 4명이 아닌 모텔에서 발견된 "천희주 단 한명이었다"사실이 밝혀질 어떤 이유에서 천희주 한 살인을 숨기려고 이 문재를 3명의 연속 살인으로 위장했는지, 시청자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만 아니라 노민우(쟈은쵸루)을 스친 뒤 지봉잉 가정재영이 순간적으로 미묘한 맛이 매운 것 나를 맡아 날카로운 눈매로 노민우를 바라보며"오거의 매일 솔료은시 시신을 만졌습니다?"라고 묻자 긴장한 노민우의 모습으로 그들이 펼치는 갈등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돋우다, 11,12번 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